이사청소한방의 가장 소중한 자산은 고객입니다.

24CLEANONE MOVING SERVICE

FAQ

Total 10 / 1 page
게시물 검색 게시물 검색

FAQ 목록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입주청소와 이사청소는 최소 4~5시간 이상의 작업시간이 필요합니다.
    입주하는 집의 크기에 따라 7~8시간 이상이 소요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사청소, 입주청소는 최소한 이사예정일 하루 이전에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불가피하게 이사 당일에 청소를 진행하셔야 할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입주청소, 이사청소로 인해 이사 작업이 지연될 경우 이사 비용 역시 추가될 수 있습니다.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 기본 금액이 책정된 5톤 화물 물량 외의 추가 짐량에 따라 발생.(1톤, 2.5톤, 5톤 차량 단위로 추가요금 발생)
    - 아파트, 빌라 및 2층 이상의 단독주택 등 작업조건이 지층 및 2층 이상일 경우 층수와 이사화물짐량에 비례하여 발생.
    - 기본 금액이 책정된 15km 내외의 운송거리에서 추가되는 거리에 따라 발생.
    - 피아노, 분해조립장, 돌침대, 대리석 식탁, 금고, 분해 조립이 필요한 냉장고 등의 운송 시 발생.
    - 에어컨, 비데, 도어락, 정수기, 식기세척기, 벽걸이 TV, 홈시어터 등의 가전 설치 시 발생.
    - 이사 화물 상차 및 하차 시 고객의 사정에 의해 대기 시간이 필요한 경우 발생.
    - 고객의 사정으로 인해 작업 조건이 계약 사항과 상이하거나 작업 방식을 변경하여야 할 때 발생.(사다리차 이용 가능 유무 등 사전 확인 필수)
    - 이사 화물의 보관 시 발생.

    그 외의 부분에서도 고객과 업체간의 협의가 필요한 부분이 있을 수 있음.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엘리베이터 이용 요금은 고객님 부담이 원칙입니다.

    엘리베이터 이용 요금을 지불해야하는 아파트 측은 대부분
    관리사무소에서 입,퇴거 등록 시 엘리베이터 이용 요금을 수납하고 있으며
    입주민이 아닌 포장이사업체 직원이 엘리베이터 이용 요금을 지불할 수는 없습니다.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네, 이사 당일에도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 업체의 견적 착오 및 그 외의 과실로 인한 부분이 아닌
    고객님의 계약 후 이사 조건 변경으로 인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 계약 후 이사 화물의 양이 증가하는 경우(새로운 가구, 가전의 추가나 폐기 예정이던 가구, 가전의 이전 요청시)
    - 부동산 비용 처리나 도배 문제 등으로 인해 작업 대기 시간이 발생하는 경우
    - 사다리차 이용 불가 등 갑작스러운 작업 조건의 변경으로 작업 방식이 변경될 경우

    그 외에도 고객의 요청에 의해 계약 사항 외의 추가 작업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견적을 받는다고 해서 반드시 그 자리에서 계약여부를 결정 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타업체와 비교해서 금액이나 서비스가 합당하다고 생각하시면 계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포장이사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에는 무료방문견적 서비스를 필히 받으시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업체 측에서는 정확한 짐량과 작업조건 등의 파악이 이사 진행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하며,
    이를 위해서는 방문견적이 필수 입니다.
    눈으로 직접 확인하는 것과 고객님의 말씀만을 듣는 것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혹여 사후문제가 발생되었을 시에도 관인 계약서를 작성해 두셔야 보상을 받으시는데 원활할 수 있습니다.
    불가피하게 전화견적을 받으시고 구두상 계약을 하셨더라도
    이사 전 방문요청을 하셔서 계약서를 반드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이사방에서는 지점 2곳의 무료방문견적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고객님께서는 귀중품이나 유가증권 또는 골동품 등을 별도로 운반하셔야 하며,
    미리 도착지 정보를 담당 견적사원에게 정확하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가구, 가전 배치도 등을 작성하여 주시면 좀더 원활한 작업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도착지 정보가 부정확할 때 차량 및 장비가 적재적소에 배치되지 못하여
    시간지연이나 불필요한 마찰 등이 발생될 수 있기에 충분한 사전정보를 제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사 전 상태와 비슷하게 정리해드리나, 간단한 잔짐이나 일부 물건의 재정리 등 조그만 수고는 하실 수 있습니다.

    도착지 정보란 5톤탑차 현관진입, 주차가능여부, 사다리차 사용가능여부, 엘리베이터 사용여부 등을 말합니다.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일반이사는 장롱이나 큰 짐 등을 운반해드리고 및 기본적인 배치는 해드리고 있으나,
    포장이사와 다르게 정리정돈을 고객님께서 직접 하셔야 되는 서비스입니다.

    보통의 이사비용은 차량사용료와 인건비가 대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5톤 짐량 기준으로 서비스 이용 시 포장이사와 금액적인 차이가 크게 발생되지 않아
    요즘은 거의 포장이사를 선호하시는 편입니다.

    반면, 고급이사는 고가품이 많거나 새집으로 이사 시 또는 좀더 완벽한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님을 위하여
    더욱 안전한 포장과 빈틈없는 마무리 등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는 이사상품입니다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모든 이사업체의 업무 중 가장 중요한 일이라 할 수 있는 A/S처리에 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예를 들어 5년 사용된 물품이 일부 파손되었을 때,
    소수의 고객님들은 신품교체나 구입시 가격배상을 요구하나,
    관련 규정이나 업체에서는 가액에 따른 손해액을 배상해드리고 있기에 합의점 도출에 간혹 어려움이 발생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A/S가 발생되지 않는 것이지만,
    인력으로 작업이 이루어지다 보니 부득이하게 발생하는 AS는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저희 이사방에서는 '불편해요' (A/S접수 신청란)을 이용해 주시면
    최대한 빠르고 신속하게 이용 지점을 통해서 빠른 처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진행해드리겠습니다.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이사는 토탈 서비스입니다.

    그래서 일반 공산품과는 달리 정확한 금액이 책정되어있지 않으며,
    업계 자율제이기 때문에 업체 또는 지역마다 금액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금액을 산정하는 요소로는 짐량, 이사일자, 거리, 작업조건 등이 반영되며,
    별도로 옵션품목(사다리,에어컨,피아노,분해장 등)이 포함될 때 추가운임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무조건 싸다고 또는 무조건 비싸다고 서비스의 질이 결정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사방의 비교견적서비스를 받아보시고 현명한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회사명 : 이사청소한방대표 : 양기영주소 : 전라북도 정읍시 학산로 89-19.6층 .605호 (상동,학산타워)E-mail : i2323i@nate.com

사업자등록번호 : 242-18-01549화물자동차 운송주선사업허가증(번호 제남동 -4-075호)통신판매업 : 제 2022-전북정읍-0086 호

Copyright © www.24cleanone.com All Rights Reserved.